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TV조선, A매치 평가전 3차례 단독 생중계…김성주·박문성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TV CHOSUN이 코스타리카, 우즈베키스탄, 카메룬과 A매치 평가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TV조선은 23일 오후 7시50분 코스타리카와의 축구 A매치 경기 단독 생중계를 시작으로 26일 우즈베키스탄, 27일 카메룬과의 A매치 경기까지 총 3차례의 평가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TV CHOSUN이 코스타리카, 우즈베키스탄, 카메룬과 A매치 평가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사진=TV조선]
TV CHOSUN이 코스타리카, 우즈베키스탄, 카메룬과 A매치 평가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사진=TV조선]

23일 중계는 스포츠 중계의 레전드 김성주 캐스터와 명쾌한 해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문성 해설위원이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선수들의 힘찬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평가전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같은 조에 속해있는 우루과이를 대비하는 친선 경기로 지난 주말 리그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의 활약과 팀의 리그 선두를 견인하고 있는 김민재가 국가대표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근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벤투의 부름을 받은 이강인의 활약도 기대해 볼 만 하다. 한국과 코스타리카의 상대 전적은 4승 2무 3패로 한국이 우세하다.

한편, 23일 코스타리카와 A매치 단독 생중계로 인해 'TV CHOSUN 뉴스9'은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조선, A매치 평가전 3차례 단독 생중계…김성주·박문성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