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청춘블라썸' 김민규 "'얼굴천재' 재민 역, 부담스럽지만 감사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청춘 블라썸' 김민규가 '얼굴천재' 캐릭터를 맡은 부담감을 드러냈다.

20일 오전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 블라썸'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김민규는 "청춘하면 떠오르는 드라마가 되면 좋겠다"고 했다.

김민규는 극중 서연고 최고의 인기남 이재민 역을 맡았다.

배우 김민규가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웨이브 ]
배우 김민규가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웨이브 ]

김민규는 "웹툰을 본 지인에게 재민을 맡게 됐다고 물어보니 '안 어울린다'고 하더라. 그래서 더 오기가 생겨서 열심히 캐릭터를 연구하며 촬영하게 됐다"고 했다.

그는 '얼굴천재' 캐릭터에 대해 "그건 (닮은지) 잘 모르겠다. 부담스럽지만 감사하다"라면서 "재민이가 극중 친구가 많고 인싸 캐릭터인데 나 역시 학창시절에도 두루두루 잘 지냈다. 내 모습과 닮아있다"고 전했다.

이어 "나도 라면을 부숴먹고, 새초롬하게 입에서 녹여 먹었다. 야자시간에 많이 혼나기도 했다"고 학창시절 추억을 전하기도 했다.

'청춘 블라썸'(극본 박윤성 김하늬, 연출 왕혜령, 제작 플레이리스트·재담미디어·코퍼스코리아)은 이제 막 청춘을 시작하는 열여덟 살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이 시대 청소년들이 느끼는 고민과 갈등, 성장을 담는다.

21일 오후 5시 첫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춘블라썸' 김민규 "'얼굴천재' 재민 역, 부담스럽지만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