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엽, '아티스탁 게임' MC 발탁 "고마워요 Mnet"(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아티스탁 게임'이 배우 이상엽의 단독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Mnet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Artist)와 스탁(Stock)의 합성어인 '아티스탁'(Artistock)에 '게임'(Game)을 결합한 신선한 콘셉트의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의 새로운 개념으로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받아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이며, 여타 서바이벌에서 보지 못한 양방향 소통 기반 음악 서바이벌로 많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라 예상된다.

'아티스탁 게임' 이상엽 관련 이미지 [사진=Mnet]

앞서 공개된 영상들을 통해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48인의 아티스트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아티스탁 게임'이 이번에는 상승세를 이어가는 배우 이상엽을 MC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배우 이상엽은 섬세한 연기와 함께 자신의 MC 발탁 소식을 친근한 모습으로 표현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온 이상엽은 최근 tvN '식스센스'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상엽이 '아티스탁 게임'의 MC로 합류해 인생 첫 단독 MC를 예고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아티스탁 게임' 제작진은 "주식이라는 시스템은 대항해시대부터 시작된 유구한 역사의 생태계라고 생각한다. 이를 투표의 새로운 개념으로 두고 시청자분들께서 음악성 뛰어난 아티스트들을 다양한 형태로 응원하고 게임처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훌륭한 음악이 널리 알려지고 시청자분들도 아낌없는 응원으로 그들의 음악에 투자하며 즐겨주시면 좋을 거 같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힙합, R&B, 인디 밴드, 발라드, 국악, 뮤지컬 등 장르 불문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참가 아티스트 48인의 치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가 보여질 신개념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 '아티스탁 게임'은 오는 10월 3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다음은 '아티스탁 게임' MC로서 배우 이상엽의 일문일답.

◆Mnet '아티스탁 게임' 합류 소감은?

이렇게 멋진 프로젝트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고마워요, Mnet!

◆단독 예능 MC 도전은 처음이다. MC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지?

첫 촬영을 하고 나서 내가 참가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이 프로그램 자체에 오히려 감동받고 힐링을 받은 것 같아서 오히려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나는 하나라도 더 도움이 되어야 하는 입장임에도 어느 순간 나는 오롯이 이 무대를 즐기고 있더라. 그만큼 흡인력이 대단한 무대들이었다.

너무 완벽에 가까운 이 무대들을 보실 시청자분들에게 나는 MC로서 잠시 숨을 돌릴 수 있는 편안함을 드리고, 참가 아티스트들과 패널분들에게도 좀 더 살갑고 다정하게 다가가고 싶다.

◆평소 음악을 자주 듣나? 좋아하는 음악 장르가 있는가?

음악은 장르 안가리고 자주 듣는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재미있게 봤다. '쇼미더머니'는 보고 또 보는 프로그램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퐁퐁남 화이팅" "아동학대 하실분"…송도맥주축제 MC 발언 논란

    '프듀2' 정동수, 사생활 논란 사과 "수치심 느꼈을 분께 죄송"(전문)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