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설민석이 돌아온다. 논란으로 불명예 하차한지 1년10개월 만이다.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가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4MC로 뭉친다.
10월 초 방송 예정인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한가인은 '대표 엄친딸'이자 두 아이 맘으로,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반전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설민석은 어려운 이야기도 쉽고 재밌게 전달하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 연구의 1인자로 불리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인 한젬마가 가세해 '신들의 사생활'을 제대로 파헤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방대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쉽고 재밌게 들려주며 블랙홀 같은 몰입감을 안길 것이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갖고 있는 김헌 교수가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해석해주는 한편, 한젬마가 매회 신화를 주제로 한 흥미로운 명화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시청자들의 시각에서 신화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질 한가인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오는 10월 초 첫방송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