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데뷔 7주년' 업텐션, 10월 가요계 컴백(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업텐션이 지난 10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진솔한 토크와 재미를 갖춘 '텐션 포차' 특집을 선보였다.

업텐션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주년 맞이 '텐션 포차'를 예고한 바 있다. 데뷔 7주년 당일인 10일 '텐션 포차' 1편이 공개되었으며, 국내외 팬들은 7년 동안 보지 못했던 업텐션만의 솔직 담백한 취중진담 콘텐츠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업텐션 단체 이미지 [사진=티오피미디어]

'텐션 포차' 1편은 술 게임을 진행하며 '업텐션의 텐션을 보여드리겠다', '진솔한 대화를 위한 예열시간이다.'라며 7년의 내공이 보이는 입담으로 너스레를 떨기도 하였다. 데뷔 7년 차 업텐션의 지난 7년을 돌아보며 이야기하는 '텐션 포차' 2편이 예고되어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10월 새 앨범 발표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지난 11일, 추석 연휴 MBC '복면가왕' 듀엣 특집에 출연했던 멤버 고결은 업텐션이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업텐션의 새 앨범은 지난 1월 미니 10집 'Novella'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한편, 오는 17일 '텐션 포차' 2편에서는 업텐션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팬들과 함께한 7년간의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프듀2' 남윤성, 사생활 논란→'오 나의 어시님' 직격타 "논의 중"

    오상진, '심심한 사과' 논란에 "조롱 바람직하지 않아"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