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근석, 서울특별시장상 후원자 부문 수상…선한 영향력 공적 인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장근석이 '2022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고액 후원자 배우 장근석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제23회 사회복지의날 기념 '2022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배우 장근석이 서울특별시장상을 받았다.  [사진=크래프트42이엔티]
배우 장근석이 서울특별시장상을 받았다. [사진=크래프트42이엔티]

서울특별시장상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사회의 귀감이 되는 후원자∙자원봉사자∙복지시설 종사자나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월드비전 고액 후원자인 배우 장근석은 지난 5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제 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22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 후원자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배우 장근석은 2009년부터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고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지역과 아동을 위한 기부 활동에 적극 동참해왔다. 특히 국내 에너지빈곤층 및 위기 아동들을 위한 의료비 후원, 교육 사업 지원 등의 공적을 높이 평가받았다.

배우 장근석은 "2009년 5명의 아동 후원을 시작으로 어느덧 100명의 아이들과 결연을 맺게 되었다"며 "아이들을 생각하는 한 사람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약 13년동안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선한 영향력을 전달해 주신 장근석 배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신 만큼,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근석, 서울특별시장상 후원자 부문 수상…선한 영향력 공적 인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