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7년간 받은 사랑, 다시 새롭게 시작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2년 첫 완전체 컴백을 맞이한 트와이스가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하고 전 세계 원스(팬덤명: ONCE)에게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8월 26일 오후 1시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작년 11월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는 '원스와 트와이스 사이 얘기들'이라는 뜻으로, 앨범 곳곳에 의미 있는 요소들을 담아 가장 소중한 존재인 서로를 향한 커다란 사랑과 유대감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을 필두로 지효, 다현, 채영이 단독 작사한 수록곡 포함 다양한 장르 총 7트랙이 올여름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으로 자리하고 있다.

트와이스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컴백 당일인 26일 오후 9시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TWICE 11TH MINI ALBUM 'BETWEEN 1&2' COMEBACK LIVE : AGIT ON AIR'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했다. 음반 언박싱, 비하인드 토크, 타이틀곡 'Talk that Talk' 댄스 챌린지는 물론 지난 활동 사진을 보고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너 등을 마련해 그간 굳건히 다져온 우정을 재확인하는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트와이스는 "7년간 받은 사랑을 우리 원스도 느낄 수 있도록 고민 많이 하며 준비한 앨범이라 A부터 Z까지 다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싶다. 이번 활동은 저희에게도 의미가 남다르고, 팬분들과 오랜만에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후회 없이 즐기겠다. 언제나 변함없이 트와이스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앨범을 새로운 시작으로 앞으로 더 좋은 추억들 함께 만들어 가자"며 애정이 듬뿍 담긴 진심을 전했다.

"여러분이 보내 주신 사랑에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한 트와이스는 여러 음악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등장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27일 오전(한국 시간 기준)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Talk that Talk' 퍼포먼스를 펼쳤고 이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 'Talk that Talk' 안무 연습 영상,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 수록곡 'Queen of Hearts'(퀸 오브 하츠) 라이브 클립을 순차 오픈했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TalkthatTalk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BETWEEN 1&2'는 발매를 이틀 앞둔 지난 24일 기준 선주문량 100만 장을 넘기면서 전작 'Formula of Love: O+T=<3' 대비 30만 장 이상 증가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앨범 발매 당일부터 이틀 연속 한터차트 앨범 일간 차트와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밀리언셀링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을 말해 줘!"라는 사랑스러운 메시지의 노래다. 뮤비는 Y2K(2000년대) 특유의 감성을 살린 영상미, 원스가 보내온 암호를 해석하기 위한 작전을 펼치는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반복 재생을 자극했고 공개 직후인 26일 오후부터 30일 오후까지 4일 연속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 등극하며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7년간 받은 사랑, 다시 새롭게 시작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