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사이' 시즌2가 제작된다.
17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사이'는 최근 시즌2 제작을 확정, 출연진을 비롯한 여러 사항을 논의 중이다.
지난 5월 첫 공개를 시작한 '결혼과 이혼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
위태로운 네 부부의 현실적인 문제를 담아 화제를 모았던 '결혼과 이혼사이'는 지금껏 만났던 이혼 소재 리얼리티와는 다른 사실적인 문제를 수면 위로 끌어 올려 많은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혼을 고민 중인 기혼자들에게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는 상대방과의 의사소통 불가, 고부갈등, 폭언, 경제적 차이 등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출연, 시청자의 공감을 자아내며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가갔다.
제작진 개입 없이 사실적인 부부들의 싸움이 전반에 그려지며 몰입도를 높였고 저마다의 사정으로 갈등을 겪었던 부부들이 점차 서로의 오해를 풀고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과정이 담겨 응원과 공감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이혼과 결혼 생활 유지를 고민하던 이들이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맺어 프로그램의 의미를 고취하면서 타 리얼리티 예능과는 차별화를 꾀했다.
이러한 덕택에 '결혼과 이혼사이'는 첫 공개와 동시에 티빙 실시간 인기 콘텐츠 1위, 2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모두 선점했고 마지막 회가 공개될 때까지 화제성이 이어졌다. 온라인 공식 클립 조회 수 1천466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네이버TV, 인스타그램 등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시즌2는 출연진과 MC, 기존의 방송 포맷을 그대로 유지할지 등의 사항을 두고 현재 논의 중이다. 오는 2023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혼 소재 리얼리티 예능 중 가장 진정성 있는 이야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결혼과 이혼사이'의 시즌2에 벌써 기대감이 모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