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부코페', 유니드공익재단과 협약 체결…新공연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유니드공익재단과 협찬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9일(금) 대구시 수성구 수성동에 위치한 유니드공익재단 회의실에서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과 유니드공익재단의 협찬 협약 체결식이 진행됐다. 이날 체결식에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김준호 집행위원장과 유니드공익재단의 신상진 대표 등이 참석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유니드공익재단과 협찬 협약을 맺었다.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유니드공익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0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와 상호 협력을 위해 총 1억 원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최고의 희극인들과 함께 풍성하고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준비했다. 기존의 극장 공연은 물론 메타버스(Comedy verse), 개그페이 등 새로운 형태의 공연 추가 소식을 전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김준호 집행위원장은 "유니드공익재단의 전폭적 지원을 받아, 더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준비하겠다"라며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축제인 만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제10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지역밀착형 축제로 진행된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끌어 올리고 있다.

제10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부산 전역에서 열린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코페', 유니드공익재단과 협약 체결…新공연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