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대혼돈 K-스타트업…신하균 '유니콘', 8월 26일 공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유니콘'이 8월 26일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이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 분)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

'유니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쿠팡플레이]
'유니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쿠팡플레이]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꽉 들어찬 엘리베이터 속 '스티브'와 맥콤 크루들의 모습을 담았다. 주위를 전혀 의식하지 않은 채 검지를 들고 활짝 웃고 있는 '스티브'의 손에 들려있는 영자 신문은 허세 가득한 성격을 엿보게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 그가 익숙한 듯 신경도 쓰지 않는 맥콤 크루들의 상반된 표정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스티브'가 벌려놓은 일의 뒤처리를 담당하는 유일무이 일잘러 애슐리(원진아 분)를 비롯해, 제이(이유진 분), 모니카(김영아 분), 곽성범(이중옥 분), 제시(배유람 분), 캐롤(배윤경 분), 필립(김욱 분)까지 제각각 다른 개성을 전하며 묘한 상상력을 더한다.

여기에 "모두가 NO라고 할 때 난 YES, 이것이 바로 K-스타트업"이라는 카피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범상치 않은 K-스타트업의 등장을 예고하며 과연 이들이 진정한 '유니콘'이 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니콘'은 8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혼돈 K-스타트업…신하균 '유니콘', 8월 26일 공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