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현아&던, MFBTY가 '슈펴노바 페스티벌'에서 선보일 세트리스트를 일부 공개했다.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 측은 30일 현아&던과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의 세트리스트를 일부 공개하며 축제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현아&던은 오는 7월 3일(일)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PING PONG'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또한 이들은 각각 'I'm Not Cool'과 '머니' 등의 솔로 곡까지 선보인단 후문이다. 특히 현아&던은 '섹시의 아이콘'으로서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매혹적인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MFBTY는 '힙합계의 레전드'다운 압도적인 무대들을 선사한다. 'Sweet Dream'과 'ANGEL' 이외에 '몬스터' 그리고 '검은 행복' 등의 개인 공연까지 준비하는 것. 매번 화끈한 무대매너로 화제를 모았던 MFBTY인 만큼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펼쳐질 이들의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는 현아&던과 MFBTY의 공연 이후 래퍼 DaBaby와 24KGoldn가 메인 무대를 장식한다. 24KGoldn은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를 통해 국내 최초로 내한 공연을 진행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는 오는 7월 2일(토)과 3일(일) 양 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보조운동장)에서 개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