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 셀러뷰를 모르고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를 한다고!

네이버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하기

♡ 꽝없는 리뷰체험! 셀러뷰 한번 해봐

[I2F2022] MZ세대는 어떻게 돈을 벌까?


브브걸 은지 측 "무속인 A씨, 허위사실 유포…공개 사과하라"(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무속인 A씨를 향해 공개 사과를 요구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무속인 A씨가 당사 소속 아티스트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의 점사를 봐주었다고 주장하고 있는 바, 이에 따른 2차 피해와 아티스트의 명예 실추가 우려되어 입장을 밝힌다"고 입을 열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가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린 'KCON 2022 Premiere in Seoul'(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서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씨는 최근 모바일 OTT 플랫폼 바바요 '신이 찍은 아이돌' 1회에서 브레이브걸스 은지의 점사를 봐주며 역주행을 예견했다고 발언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은지는 A씨와 전혀 일면식도 없으며 무속인 A씨가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와 순수한 마음으로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2차 피해가 우려되는 바, 무속인 A씨에게 공개 사과와 더불어 더 이상의 허위사실을 유포할 시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래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속인 A씨가 당사 소속 아티스트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의 점사를 봐주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바, 이에 따른 2차 피해와 아티스트의 명예 실추가 우려되어 입장을 밝힙니다.

당사는 최근 모바일 OTT 플랫폼 바바요의 프로그램 '신이 찍은 아이돌' 제1화 '제2의 브레이브걸스를 찾아라!' 방송을 통해 무속인 A씨가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은지의 점사를 봐주며 역주행을 예견했다는 발언을 한 내용을 접하고 아티스트 본인에게 사실 확인 과정을 거쳤습니다. 그 결과 이는 사실과 무근, 은지는 A씨와 전혀 일면식도 없으며 무속인 A씨가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와 순수한 마음으로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의 2차 피해가 우려되는 바, 무속인 A씨에게 공개 사과와 더불어 더 이상의 허위사실을 유포할 시 강경 대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상시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루머 양성에 강경 대응하며 아티스트의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전수경, 옥주현·김호영 사태 동참…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남경주 "옥주현, 김호영 고소…제 발 저린 건지, 의아해"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