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갓파더' 김숙·조나단, '소식' 박소현 식사량에 깜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갓파더' 김숙, 조나단이 박소현의 식사량을 보고 깜짝 놀란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김숙과 조나단이 박소현에게 소식을 실천할 수 있는 현실 조언을 듣는다.

KBS 2TV '갓파더'에서 김숙, 조나단이 박소현을 만난다. [사진=KBS 2TV]

김숙과 조나단은 폭식 때문에 몸무게가 크게 증가한 상황. 이에 박소현과 식사를 하면서 문제점을 파악한다. 박소현은 이들에게 소식을 하면서도 포만감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하지만 김숙과 조나단은 박소현의 식습관을 보고 당황한다. '갓파더' MC 이금희와 그리, 승희 또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특히 승희는 "쓰러지시는 건 아닐까"라며 걱정한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식사를 할수록 서로의 식습관을 이해하지 못한다. '대식가'인 김숙과 조나단 그리고 '소식가' 박소현의 식사량이 현격하게 달랐던 것. 김숙과 조나단이 박소현의 식습관을 보고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 그리고 모자(母子) 같은 남매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한산:용의출현' 박해일 "이순신 캐스팅 큰 부담…남다른 마음"

    '컴백' 이무진, 타이틀곡은 '참고사항'…23일 공개(공식)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