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유 팬클럽, 영화 '브로커' 티켓 기부…저소득 소외계층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의 국내외 팬클럽이 영화 '브로커' 티켓 400매를 기부했다.

8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이지은의 국내외 팬클럽 '아이유 서포트팀' 'IU Union' '아이유 갤러리'가 이지은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브로커'의 개봉을 뜻깊게 기념하고자 함께 뜻을 모아 '브로커' 관람 티켓 400매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31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로커'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브로커' [사진=CJ ENM]

티켓은 팬들의 뜻에 따라 평소 문화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 4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브로커'의 개봉일인 8일부터 이달 21일까지 가까운 CGV에서 원하는 일정에 관람이 가능하다.

팬클럽 관계자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는 이지은의 따뜻한 마음에 함께하고자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평소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온 이지은 덕분에 문화생활을 하기 어렵던 소외된 이웃들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티켓을 기부해주신 팬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밀알복지재단도 영화 '브로커'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팬클럽, 영화 '브로커' 티켓 기부…저소득 소외계층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