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나라, 결혼 발표 "6살 연하 연인과 동반자 약속…잘 살겠다"(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월 결혼 소감을 밝혔다.

3일 조이뉴스24 단독 보도로 장나라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장나라는 6월 말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장나라가 결혼한다. 사진은 '대박부동산' 제작발표회. [사진=KBS ]
배우 장나라가 결혼한다. 사진은 '대박부동산' 제작발표회. [사진=KBS ]

이에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에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다.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며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1981년생인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를 통해 가수로 데뷔해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었다. '스윗 드림' '아마도 사랑이겠죠' '고백' '나도 여자랍니다' '4월 이야기'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연기자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걸었다. 시트콤 '뉴 논스톱'을 통해 '원조 국민여동생'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로 첫 연기에 도전해 시작과 동시에 대 히트를 거뒀다. 이후 드라마 '내 사랑 팥쥐' '웨딩' '동안미녀' '학교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VIP', 영화 '오 해피데이' '하늘과 바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지난해 종영한 '대박 부동산'이다.

다음은 장나라 결혼 발표 전문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 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나라, 결혼 발표 "6살 연하 연인과 동반자 약속…잘 살겠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