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뉴노멀진' 정혜성·황승언·장의수·이원정…6월10일 티빙 첫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 주연의 '뉴노멀진'이 6월 10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뉴노멀진'(극본/연출 최선미, 제작 플레이리스트, CJ ENM)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드라마 '소녀의 세계' '통통한 연애' 등을 선보인 최선미 PD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 김아현, 최연규 등이 출연한다.

뉴노멀진 [사진=플레이리스트, 티빙]
뉴노멀진 [사진=플레이리스트, 티빙]

정혜성은 또래보다 유행에 많이 느린,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주인공 차지민 역을 맡았다. 5년 차 사회부 기자로 몸담았던 시사 매거진이 폐간되자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의 피쳐 에디터로 합류한 인물이다. 정혜성은 트렌드에 죽고 사는 문제가 걸린 '뉴노멀진'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며, 새로운 사람과 문화를 만나고 바뀌어 가는 모습을 그려낸다.

송로지 역은 황승언이 맡았다. 송로지는 지민의 입사 동기이자 일할 때가 가장 짜릿한 워커홀릭이다. 회사 내에 견제하는 세력도 많지만, 실력을 인정받아 최연소로 뉴노멀진의 편집장 자리를 차지한 인물이다. 실적을 중시하는 '철의 여인' 송로지가 감성이 앞서는 친구 지민과 과연 어떤 케미를 뽐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장의수는 프리랜서 기자로 장난기 많고 가벼워 보이지만 지민이 힘들 땐 어깨를 내어주는 남자, 지민의 든든한 선배이자 절친 도보현 역을 맡았다. 정혜성과의 호흡이 기대되는 가운데 '라이징스타'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원정은 큰 키에 청순한 얼굴로 여심을 울리는 '뉴노멀진'의 뷰티 에디터 정석진으로 변신한다.

'뉴노멀진'은 6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TVING)에서 첫 공개되며, 일주일 뒤인 17일에는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노멀진' 정혜성·황승언·장의수·이원정…6월10일 티빙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