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은지, 김이나 프로젝트 첫 타자 출격…20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은지가 작사가 김이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18일 AMD PEOPLE'S 측은 "정은지가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이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정은지 프로필 사진 [사진=AMD PEOPLE'S]
정은지 프로필 사진 [사진=AMD PEOPLE'S]

'From 김이나 part.1'은 김이나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는 정은지는 리메이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은지가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 중 어떤 노랫말을 재해석했을지 음악 팬들을 만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은지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냈고, 이후 솔로 활동에서도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 받고 있다.

김이나와 정은지는 지난 2016년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Dream'에서 함께 작업한 바 있는 검증된 조합이다. 김이나의 감성이 담긴 가사와 정은지의 가창력이 6년 만에 다시 만나 더욱 깊은 음악으로 탄생할 전망이다.

김이나와 정은지가 만나 선보이는 'From 김이나 part.1'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 김이나 프로젝트 첫 타자 출격…20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