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했던 전국투어 콘서트가 막 오른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는 6일 오후 7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임영웅은 실시간 차트 1위와 전곡 줄세우기, 국내외 선주문 100만장 돌파, 가온 Retail Album Chart(리테일 앨범 차트) 1위 기록 등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로 남자 솔로 가수로서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콘서트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와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어떤 무대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지 관심도 쏠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은 물론, 이전과는 180도 다른 신선한 매력을 대방출하며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임영웅 역시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고, 노래와 비주얼, 감성과 함께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의 연속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까지 쌓을 예정.
앞서 임영웅은 기자간담회에서 '피켓팅'을 언급하며 "저와 관계자 모두 더욱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스케일과 내실을 갖춘 콘서트로 만들겠다. '잘 놀다간다' '다시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모든 시간이 화제일 것"이라며 "마음껏 웃고 즐기고 떼창하는 것이 제 소원이다"라고 자신했다.
임영웅의 고양 콘서트는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에 열리며 이후 창원과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까지 7개 도시에서 총 21회 대규모 투어로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