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소유 "첫 미니앨범, 너무 떨려…애정 엄청 담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소유가 첫 미니앨범 컴백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소유 첫번째 미니앨범 'Day&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소유가 27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드 나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소유의 새 미니앨범 '데이 앤드 나이트'는 동이 터오르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돼 있다.

소유는 "소유의 다양한 음악으로 채우려고 많이 노력했다. 첫 미니앨범인만큼 애정을 엄청 담았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한다.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떨린다"고 미니앨범 컴백 소감을 밝혔다.

소유는 '비즈니스', '썸2'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워 컴백했다. '비즈니스'는 일하다 만나게 된 남녀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불확실한 공간 속 서로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남녀 각자 입장으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 팝 알앤비 스타일의 곡이다. 신 음원 강자 비오가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소유의 또다른 타이틀곡 '썸2'는 2014년 '썸'의 파트2 버전으로 더이상 빙빙 돌지 말고 서로에게 솔직해지길 바라는, 사랑을 막 시작하려는 어느 연인의 풋풋한 러브송이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피처링에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선보인다.

한편 소유의 신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소유 "첫 미니앨범, 너무 떨려…애정 엄청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