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소민→황석정, 감방 동기 변신…'이공삼칠' 6월 초 개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이공삼칠'이 6월 초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최악의 절망에서 만난 최고의 희망, 어둠 속에서 발견한 빛나는 만남을 그리며 상처의 치유와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공삼칠'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영화사 륙, ㈜씨네필운]
'이공삼칠'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영화사 륙, ㈜씨네필운]

악을 방관하는 사회를 향한 소녀의 냉소를 그리며 피해자의 인권을 그린 '널 기다리며'로 호평을 이끈 모홍진 감독의 컴백작이다. '안시성'의 원작자이자 '우리 동네'의 각본을 쓴 시나리오 작가 출신의 감독답게 이번 영화 역시 각본과 연출을 맡아 수려한 대사와 탄탄한 서사, 예상 밖의 전개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슈퍼루키 홍예지의 첫 주연이자 데뷔작이다.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홍예지는 풋풋한 매력과 다채로운 감정선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홍예지는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노력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엑시트', '극한직업' 등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김지영과 '시동', '암수살인' 등의 영화와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드라마로 연기력을 증명한 김미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으로 활약하고 있는 황석정, 신은정, 전소민, 윤미경까지 합류해 배우진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한다. 이들 배우들은 12호실 감방 동기로 나와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등장해 활약을 펼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소녀가 처한 절망적인 상황과는 달리 환하게 웃고 있는 12호실 감방 동기들의 밝은 모습이 "절망 끝에서 희망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소민→황석정, 감방 동기 변신…'이공삼칠' 6월 초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