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남주혁, 차기작 '비질란테' 될까 "긍정 검토 중"(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남주혁이 '비질란테' 출연을 검토 중이다.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20일 조이뉴스24에 "남주혁이 '비질란테'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배우 남주혁이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배우 남주혁이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비질란테'는 김규삼 작가가 그린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 동네 건달에게 어머니를 잃은 피해자 지용이 죄질에 비해 가벼운 형량을 받고 범죄를 계속 저지르는 사람들을 심판한다는 내용을 담는다.

사적제재를 가하는 지용과 그의 존재를 눈치챈 기자 최미려, '비질란테'의 존재를 추적하는 수사관 조헌의 이야기를 그린다. 남주혁은 경찰대학생이자 범죄자를 사냥하는 다크히어로 지용 역을 제안 받았다.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청춘 배우로서의 입지를 완벽히 굳힌 남주혁이 '비질란테'로 또 한번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가 쏠린다.

'비질란테'는 글로벌 OTT 편성을 논의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주혁, 차기작 '비질란테' 될까 "긍정 검토 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