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BTS 지민X하성운, 절친 콜라보…'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가수 하성운의 특급 듀엣이 성사됐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영한다. [사진=하이브/빅플래닛메이드]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 참영한다. [사진=하이브/빅플래닛메이드]

제작사 측은 "지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하성운의 매력적인 마성의 보이스가 이번 노래를 더 빛나게 감싸줬으며, 환상적인 하모니로 노래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한 지민과 하성운은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지민, 하성운의 보이스와 '우리들의 블루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수많은 곡들을 찾은 끝에 드라마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곡으로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소유의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주목받았다. 이 가운데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도 올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여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이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민과 하성운이 참여한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2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지민X하성운, 절친 콜라보…'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