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훈아, 데뷔 55주년 맞아 전국투어 연다ㅏ "지나온 세월 꿈만 같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올해 데뷔 55년을 맞아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18일 소속사 예아라·예소리에 따르면 나훈아는 6월 11일 부산 벡스코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드림 55'(Dream 55) 공연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창원, 인천, 대구, 안동, 고양, 서울, 천안, 광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 총 23차례 열린다.

나훈아가 데뷔 55주년을 맞아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사진=예아라·예소리 ]
나훈아가 데뷔 55주년을 맞아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사진=예아라·예소리 ]

나훈아는 무대에서 주요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표한 신곡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나훈아가 데뷔한 지 55년째 되는 해로, 이번 콘서트의 의미를 더한다. 1968년 '내 사랑'과 '약속했던 길'로 데뷔해 '물레방아 도는데', '고향역', '영영', '무시로', '잡초', '사랑', '홍시' 등을 크게 히트시켰다. 지난 2월 활동 55년을 기념하는 앨범 '일곱 빛 향기'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 55년을 기념해 나훈아는 본인 스스로 혼잣말처럼 '지나온 세월이 정말 꿈만 같다'라고 넋두리하며 제목을 '드림 55'로 짓고 특별 공연을 기획했다"라며 "답답하고 숨 막힐 듯한 '코로나'라는 긴 터널을 지나온 우리 모두의 가슴을 후련하게 씻어 줄 열정의 일곱 빛 향기 무대가 펼쳐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공연 예매와 관련한 내용은 네이버 나훈아티켓, 예스24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훈아, 데뷔 55주년 맞아 전국투어 연다ㅏ "지나온 세월 꿈만 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