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옥문아들' 송지효, 이상형 공개 "손 잘 닦고, 예의 바른 남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지효가 "손 잘 닦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MC 김종국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찐친' 송지효가 출연한다.

옥탑방 문제아들 송지효 [사진=KBS]
옥탑방 문제아들 송지효 [사진=KBS]

이날 송지효는 김종국 어머니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는데, "종국 오빠, 어머님과 우연히 같은 비행기를 타게 됐는데, 당시 비행기 창문이 덜 닫힌 사고가 있었다, 종국 오빠가 자고 있길래, 오빠를 대신해 놀란 어머님을 진정시켜 드렸다"라는 일화를 공개했다. 이를 듣던 김종국 또한 "사실 쉬운 인연은 아니다"라며 송지효가 어머님에게 각별한 사랑을 받는 이유를 직접 밝혔다.

송지효는 결혼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그는 "마흔이 넘어가니까 어머니가 결혼 이야기를 아예 안 하시더라. 너무 편하다"라며 "30대 때는 어머니가 소개팅을 주선해주셨다, 싫은 마음에 그럴 때마다 집을 나가버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송지효는 남다른 이상형을 공개했다. "손을 잘 닦는 사람이 좋다"고 한 데 이어 "어른들에게 예의 바르게 잘하는 사람이 좋더라"라고 밝혀 공감을 자아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문아들' 송지효, 이상형 공개 "손 잘 닦고, 예의 바른 남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