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5월 일본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를 발표한다.
더보이즈 일본 현지 매니지먼트 측은 지난 11일 오후 6시, 더보이즈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의 개인-단체 콘셉트 포토와 앨범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단체 포토 속 더보이즈는 베일에 싸여 창을 들고 있는 조형물을 뒤로한 채 정면을 응시하며 순백의 전사를 연상케 했다. 개인 포토에서는 칼, 플뢰르 등의 소품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전사의 모습을 연상시켜 궁금증을 더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컴백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를 통해 '더보이즈 표' 음악과 퍼포먼스로 또 한번 열도 공략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쉬즈 더 보스'는 오는 5월 27일 현지 발매된다. 이 앨범은 공식 팬클럽 한정판인 FC 버전 외 유니버셜 뮤직 스토어 한정판을 포함 총 5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