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빈♥손예진, 웨이브 댄스·키스·편지 낭독…결혼식 비하인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귀여운 댄스와 뜨거운 키스까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장면이 뒤늦게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장면이 담긴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엠에스팀]

영상에는 손예진이 결혼식에 와준 하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귀여운 댄스를 추고, 현빈이 키스로 화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결혼식 사회를 본 박경림이 "너무 감사한 하객 여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음악에 몸을 맡기겠다"고 하자 손예진은 망설임 없이 가볍게 웨이브를 추는가 하면 드레스 자락을 붙잡고 빙그르르 한 바퀴 돌며 매력을 뽐냈다.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엠에스팀]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남편 현빈은 옆에서 그런 손예진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박수를 쳤다. 박경림은 "이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현빈씨, 신부에게 다가가서 뜨거운 입맞춤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손예진은 양팔을 벌려 현빈을 끌어안았고 현빈은 자연스럽게 손예진에 키스를 하며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현빈 손예진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엠에스팀]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서로에게 편지를 낭독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식장에는 손예진의 "자기야 안녕? 오늘은 드디어 우리의 결혼식 날이네?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라는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현빈은 "서로를 알아가며 이해하고 순간 순간을 즐기면서 많이 웃고 우리에게 주어진 이 모든 것들을 감사히 생각하며"라는 내용을 담은 편지로 애정을 드러냈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축사는 배우 장동건, 사회는 방송인 박경림, 축가는 가수 김범수·거미·폴킴이 맡았다. 손예진의 부케는 케빈오와 열애 중인 공효진이 받았다.

손예진과 현빈은 2018년 영화 '협상'에 이어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그리고 지난 2월 10일 손편지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손예진, 웨이브 댄스·키스·편지 낭독…결혼식 비하인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