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현빈과 결혼한 배우 손예진의 헤어 메이크업 담당자가 웨딩 헤어, 메이크업 비화를 공개했다.
손예진과 10년이 넘는 오랜 인연을 맺어온 뷰티살롱 측은 31일 손예진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에 대해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단 하루를 위해 최고의 스타일을 준비했다"라며 "규격화된 웨딩 헤어, 메이크업이 아닌 신부 손예진의 아름다운 개성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밝혔다.
손예진 메이크업을 담당 관계자는 "퓨어하면서 우아한 웨딩 느낌을 담고 싶었다. 피부결을 살린 깨끗한 베이스로 유리알처럼 은은한 광채를 표현했고, 예쁜 눈매를 살리기 위한 오렌지와 핑크톤으로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평소보다 더욱 사랑스럽고 반짝이도록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라고 전했다.
또 헤어 담당 관계자에 따르면 페이스 라인의 잔머리를 활용해 작은 얼굴을 더욱 작고 어려 보이도록 했다. 또 빈티지한 무드로 네츄럴하게 결을 살린 미들번 헤어로 단아하고 청초한 신부의 느낌을 살려 손예진 웨딩 헤어를 마무리했다.
손예진은 이날 현빈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했다. 현빈, 손예진과 절친한 사이인 배우 장동건이 축사를,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맡았다. 축가는 가수 거미와 김범수, 폴킴이 불렀고, 배우 안성기와 황정민, 공유, 공효진, 전미도, 정해인, 한재석, 장영란 등 두 사람과 인연이 있는 스타 하객이 대거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