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코로나19 확진 "가벼운 기침"(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팬 커뮤니티에 "박지원은 23일 오후 시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해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받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프로미스나인(fromis_9) 미니 4집 앨범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DM'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소속사에 따르면 박지원은 경미한 기침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이다. 박지원과 접촉이 있었던 송하영 노지선 이나경은 자가진단키트에서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다.

이로써 박지원은 당분간 프로미스나인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는다.

아래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박지원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조정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박지원은 23일(수) 오후 시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해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받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박지원은 경미한 기침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치료 중입니다.

박지원과 접촉이 있었던 송하영, 노지선, 이나경은 23일(수) 선제적으로 시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습니다.

이에 따라 박지원은 당분간 프로미스나인의 향후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박지원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코로나19 확진 "가벼운 기침"(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