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혜은, '빌린 몸' 여주인공…남윤수·려운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혜은이 '빌린 몸' 여주인공으로 나선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빌린 몸'(연출 장준호, 극본 이나영)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전교생의 미움을 잔뜩 받는 '아싸'가 된 이상유(남윤수 분)와 공부도 운동도 잘하는 인기 만점의 '인싸' 기다림(박혜은 분)의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학원 로맨스물.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박세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박혜은이 '빌린 몸'에 출연한다.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박혜은이 '빌린 몸'에 출연한다.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박혜은은 자타공인 아웃사이더 이상유의 소꿉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기다림 역을 맡아 이상유 역의 남윤수, 윤호영 역의 려운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앞서 박혜은은 지난해 tvN 드라마 '환혼'에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됐지만 촬영 중간 제작진과 협의 끝에 하차를 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박혜은은 주지훈 주연의 웨이브 첫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 촬영을 마쳤고, 곧바로 '빌린 몸'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면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박혜은이 남윤수, 려운과 함께 원작의 인기를 잇는 드라마를 완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빌린 몸' 측은 "바디체인지라는 판타지 요소에 더해 인터넷 속 익명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부터 진지하고 치열한 십대들의 로맨스까지 폭넓게 펼쳐내며 우리 시대 청소년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빌린 몸'은 총 15부, 매회 20분 안팎의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혜은, '빌린 몸' 여주인공…남윤수·려운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