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인수·아린, '환혼' 합류…라이징 스타 라인업 완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지금 우리 학교는' 유인수와 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이 드라마 '환혼'에 출연한다.

2022년 방송 예정인 tvN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호텔 델루나'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유인수, 아린이 tvN 새 드라마 '환혼'에 출연한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WM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인수, 아린이 tvN 새 드라마 '환혼'에 출연한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WM엔터테인먼트]

앞서 '대세'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신승호와 '믿보배 군단' 유준상, 오나라, 조재윤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환혼'의 라인업에 유인수, 아린이 합류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 유인수는 대호국 최대 기업 '송림'의 후계자 '박당구' 역을 맡았다. 박당구는 상위 1% 재력가의 후계자임에도 경영 수업보다는 대호국 내 각종 소문과 즐겁게 노는 것에 더 관심이 많은 핵인싸 캐릭터.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월드 빌런'으로 불리며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인수가 전작과는 전혀 다른 유쾌한 캐릭터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린은 대호국 최고의 셀럽이자 진씨 집안 막내딸 '진초연' 역을 맡았다. 진초연은 겉으로는 누구보다 화려하고 품위있는 캐릭터지만, 실상은 아이같은 순진함을 가진 진씨 집안 철부지 막내딸이다.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사랑스러운 매력과 통통 발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마음의 사로잡은 아린의 대호국 핫셀럽 변신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tvN '환혼' 제작진은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유인수와 아린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두 사람이 각각 박당구와 진초연으로 분해 보여줄 깊이가 더해진 연기력과 매력 포텐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히트메이커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준화 감독이 의기투합한 신작 판타지 로맨스 활극 tvN '환혼'은 2022년 첫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수·아린, '환혼' 합류…라이징 스타 라인업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