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재욱·정소민·황민현·신승호, '환혼' 캐스팅…판타지 로맨스 완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신승호가 '환혼'으로 뭉친다.

2022년 방송 예정인 tvN '환혼'(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먼저 이재욱은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한 도련님 장욱 역을 맡았다. 장욱은 온 나라 사람들이 다 떠드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지닌 비련의 도련님.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얼결에 발견한 천하제일의 살수 무덕이(정소민 분)로 인해 제대로 된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신승호가 드라마 '환혼'에 캐스팅됐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신승호가 드라마 '환혼'에 캐스팅됐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정소민은 세상약골의 몸에 갇힌 천하제일 살수 무덕이 역을 맡았다. 무덕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혼(魂)과 뜻대로 따라주지 않은 허약한 육체를 지닌 인물. 장욱의 시종이자 비밀 스승이 되는 인물로 도련님 장욱을 극악무도한 방법으로 가르친다고 해 '악랄 스승' 정소민과 '불량 제자' 이재욱의 사제 케미에 관심이 모아진다.

황민현은 대호국 서씨 집안의 천재 귀공자 서율 역으로 분한다. 문무, 인품, 외모 등 빠지는 것 하나 없이 지나치게 완벽한 나머지 현실 감각이 둔한 무자극 맹물미의 소유자 서율은 비밀스런 소녀에 대한 순애보를 간직하고 있다.

신승호는 대호국 세자, 옹졸한 심술쟁이 왕자님 고원 역을 맡았다. 너그럽고 자애로운 군주를 지향하는 고원은 심술궂고 인간적인 면모를 무덕이에게 간파 당한 후 그 앞에서만 속마음을 드러내는 겉바속촉 왕자님이다.

이와 함께 극의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줄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했다. 유준상은 대호국 최대 기업 송림의 총수 박진 역을 맡아 묵직한 무게감을 더한다. 오나라는 장씨 집안의 집사이자 실세, 호탕한 여장부 김도주 역으로 출연한다. 끝으로 조재윤은 사악한 야욕을 숨기고 관직에 오른 천부관 부관주 진무 역으로 합류했다.

2022년 방송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재욱·정소민·황민현·신승호, '환혼' 캐스팅…판타지 로맨스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