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성결, 킴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무한한 가능성 가진 배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김성결이 킴스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24일 소속사 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성결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배우 김성결이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성결이 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킴스엔터테인먼트]

김성결은 지난 2004년 밴드그룹 더넛츠로 데뷔, 2020년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웹드라마 '친절한 경찰'에서 순경 역을 맡아 자신만의 연기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킴스엔터테인먼트는 "김성결은 신인 같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모든 역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해내는 도화지 같은 배우"라며 "다채롭게 변신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김성결은 "새 둥지를 만나 새로운 환경 속에서 좋은 배우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향후 배우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성결의 새 둥지가 된 킴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최대철, 김기두, 김가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현재 김성결은 OCN '우월한 하루'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결, 킴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무한한 가능성 가진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