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계상, 아내와 하와이 신혼여행? 소속사 "사생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윤계상 측이 하와이 신혼여행 보도와 관련해 "사생활"이라며 확인 불가 입장을 밝혔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조이뉴스24에 하와이 신혼여행과 관련해 "사생활이라 말씀 드릴 것이 없다"라고 전했다.

배우 윤계상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배우 윤계상이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윤계상 부부가 이달 말 결혼 약 7개월 만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당초 한 달의 신혼여행을 계획했지만 촬영 스케줄 등으로 짧은 기간 다녀올 예정이라고.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13일 오전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 등을 고려해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았다.

윤계상은 '유체이탈자' 개봉 인터뷰에서 "결혼해서 행복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한 결혼 일상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윤계상의 아내는 5살 연하의 사업가로,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핫한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계상, 아내와 하와이 신혼여행? 소속사 "사생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