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레저 "음악방송 1위 상상 많이 했다"…즉석 연출도 "믿기지 않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트레저가 신곡 '직진'으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트레저는 15일 오전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트레저가 15일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가 15일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밝은 표정으로 간담회에 참석한 트레저는 "드디어 새 앨범 이야기를 드릴 수 있게 되서 기쁘다. 컴백을 준비하느라 바쁘게 지냈다. 어젯밤에는 즐거운 상상을 하며 밤잠을 설쳤다. 기대되고 설렌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YG의 컴백 첫 주자에 대한 부담감과 설렘도 고스란히 드러냈다. 지훈은 "들뜬 마음으로 컴백 준비를 하고 있었다. 저희가 올해 YG 첫 주자라 잘할 수 있을까 부담감도 있었지만, 기대도 많이 하고 있는 걸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활짝 웃었다.

이번 앨범의 의미를 묻자 "트레저의 도약, 도움닫기를 위한 앨범"이라며 "이제는 '더 잘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달성하고 싶은 성과나 목표를 묻자 "음악방송 1위"라고 답하며 "트레저메이커 분들과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음악방송 1위 하는 상상도 많이 했다. 한 번은 리더형들이 소감까지 준비해 나간 적도 있는데 아쉽게 그날 2위를 했다"고 돌이켰다.

1위 순간을 상상하며 즉석에서 연출을 하기도 했다.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지훈이 트레저의 1위를 알리자 방예담은 "정말 믿기지가 않는다. 정말 열심히 트레저로 활동을 하면서 기다린 순간이다. 트레저 메이커 분들에게 감사하고 멤버들 사랑한다. 일등에서 멈추지 않고 더 직진하는 트레저가 되겠다"고 가상으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제목에서부터 트레저의 젊은 패기가 물씬 풍기는 곡으로, YG의 음악적 아이텐티티가 짙게 묻어난 힙합곡이다. 트레저가 내딛는 질주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노래다. 멤버들의 '칼군무'와 힙합 스웨그가 돋보이며, 핸들을 꺾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인 '드리프트 춤'도 인기몰이를 예약했다.

트레저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공개한다. 오는 4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레저 "음악방송 1위 상상 많이 했다"…즉석 연출도 "믿기지 않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