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린볼캠페인이 '댕댕왕왕조이콘서트'에서 친환경·동물사랑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3월 5일 서울 광진구 능동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댕댕왕왕조이콘서트'가 그린볼캠페인과 함께한다.
'댕댕왕왕조이콘서트'는 반려견가구와 공연을 사랑하는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한국애견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제작 지원하는 공연이다. 백신패스를 적용해 오프라인(선착순)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 함께하는 그린볼캠페인은 2016년부터 일상환경보호를 모토로 매 시즌별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과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입지 않는 청바지를 기부 받는 '당신의 입지 않는 청바지가 유기견을 구합니다' 유기견 구하기 프로젝트는 꾸준한 관심 속 2017년부터 매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캘린더 제작 수익금을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하는 등 환경보호와 유기동물을 위한 다각도의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그린볼캠페인 관계자는 "좋은 취지와 목적을 가진 댕댕왕왕 조이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장에 그린볼을 알릴 수 있는 굿즈들을 전시하고 친환경적 반려동물 플리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월 5일 진행되는 '댕댕왕왕 조이콘서트'는 '싱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한 싱어송라이터 준(JUNE), 포근한 목소리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 보컬 이민혁, 브릿팝 장르의 인디 아티스트 로니추가 함께한다. 또한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수 오곤과 애니멀커뮤니케이터 하랑이 참여해 풍성한 행사현장을 만들 예정이다.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선착순 사전예매와 스트리밍으로 모집되며, 공연의 티켓수익은 동물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티켓가격은 현장 관람 2만원, 스트리밍 5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