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상민·하석진·배성재·주우재, '로컬식탁' MC…2월 말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가 '로컬식탁'의 MC를 맡는다.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오늘 밤 미식배송 로컬식탁' 측은 8일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MC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가 '로컬식탁' MC로 출연한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배성재, YG엔터테인먼트]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가 '로컬식탁' MC로 출연한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배성재, YG엔터테인먼트]

'로컬식탁'은 마음 놓고 떠날 수도 먹을 수도 없는 2022년에 찐친들이 모여 식재료와 음식에 얽힌 이야기, 그리고 로컬의 숨겨진 이야기를 나눠보는 랜선 미식-여행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갓 공수한 로컬 푸드와 그에 걸맞는 한 잔의 술을 곁들이며 랜선 여행을 선사하는 '로컬식탁'은 오는 2월 말 MBC 정규 편성을 통해 첫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상민을 필두로 드라마 '백수세끼', '블라인드'에 이어 2022년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하석진이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헬로트로트', '골 때리는 그녀들', '국대는 국대다'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특유의 입담 소유자 배성재가 MBC에 첫 레귤러 프로그램으로 입성했으며,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연애의 참견 시즌3'를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난 주우재가 함께하게 된다. 4MC는 로컬 푸드를 즐기며 훈훈한 '찐친' 케미를 발산하게 된다고. 4MC와 더불어 전문가와 게스트도 함께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벌써 기다려진다.

'로컬식탁'의 박선영 PD는 "집 밖으로도 마음대로 나갈 수 없는 코로나 시국에 신선한 로컬 푸드로 시청자들의 시각과 미각은 물론이며, 다양한 지역의 풍광들을 소개해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4MC의 티키타카가 만들어내는 찐친 케미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로컬식탁'은 2월 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민·하석진·배성재·주우재, '로컬식탁' MC…2월 말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