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크래비티, 2022년 2월 22일 가요계 컴백(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약 6개월 만에 새 신보로 돌아온다.

크래비티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크래비티 컴백 커밍순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비티 컴백 커밍순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형형색색의 컨페티가 자유롭게 흩날리며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LIBERTY: IN OUR COSMOS'라는 앨범명과 '2022.02.22'라는 컴백 일자는 크래비티의 컴백을 알리며 글로벌 러비티(팬클럽명)의 기대감도 높였다.

크래비티는 2021년 8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크래비티는 해당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다수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톱10에 진입하는 호성적까지 거둔 바 있다.

또한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크래비티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와 매거진 팝랩(PopWrapped), MTV 등 각종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독차지하며 '4세대 K팝 루키'다운 행보를 펼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정규앨범 파트 2로 컴백을 예고한 크래비티가 'LIBERTY: IN OUR COSMOS'라는 메시지로는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6개월 만의 컴백으로 2022년 활동의 포문을 연 크래비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LIBERTY: IN OUR COSMOS'의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비티, 2022년 2월 22일 가요계 컴백(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