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콘 구준회·트레저 요시, 코로나19 확진…YG내 확산세(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이콘 구준회, 트레저 요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룹 아이콘(iKON)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그룹 아이콘(iKON)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두 사람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상황에서 돌파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모두 건강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드러났다.

YG엔터테인먼트는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며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 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위너 이승훈, 트레저 요시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습니다.

구준회는 지난 22일 실시한 코로나19 PCR 검사서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했고, 오늘(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레저 멤버 요시 또한 이날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예정입니다.

구준회와 요시 두 사람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합니다.

당사는 앞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 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동 상황에 대해 빠르게 공유드릴 계획이며,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 구준회·트레저 요시, 코로나19 확진…YG내 확산세(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