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펜타곤 진호 "군 복무 후 합류, 몸 굳었더라…체중 13kg 감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펜타곤 진호가 제대 후 팀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펜타곤은 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그룹 펜타곤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펜타곤(PENTAGON)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펜타곤 진호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펜타곤(PENTAGON)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펜타곤의 맏형이자 메인보컬인 진호는 지난해 11월14일 만기전역하고 팀에 합류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힘찬 거수경례로 복귀를 알렸다.

진호는 "1년 반 정도 군 복무를 했다. 춤, 노래를 안하다보니 몸이 굳어서 뚝딱 거렸다. 굳은 몸을 풀기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부대 내에서 먹는 라면이 정말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10kg이 쪘는데 감량한다고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오늘까지 13kg을 감량했다"고 거들었다.

멤버 우석은 "든든하다. 홍석과 후이 형을 잇는 메인보컬이 오랜만에 생겨서, 노래 작업을 할 때도 과감하게 고음 파트를 시도할 수 있었다. 너무 고맙다. 든든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신보 'IN:VITE U'(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묵직한 비트 위 트렌디하고 리드감 있는 멜로디를 섬세하고 매혹적인 보컬로 뽐내며 펜타곤의 변화된 애티튜드를 가장 잘 표현해냈다.

펜타곤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IN:VITE U'(인바잇유)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곤 진호 "군 복무 후 합류, 몸 굳었더라…체중 13kg 감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