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그해 우리는', CPI 2주 연속 1위…'악의 마음' 11계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해 우리는'이 2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지수 드라마 부문 1위를 지켰다.

24일 CJ ENM이 발표한 1월2주(1월10~16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에 따르면 드라마 부문 1위는 SBS '그해 우리는'이 차지했다. '그해 우리는'은 지난주에 이어 2주연속 1위를 기록했다.

'그 해 우리는' 포스터 [사진=SBS]
'그 해 우리는' 포스터 [사진=SBS]

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그해 우리는'은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러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 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한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 후반부로 갈수록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위와 3위는 JTBC '설강화', KBS 2TV '신사와 아가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어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11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다.

예능 부문 1위는 MBC '방과후 설렘'으로 집계됐다. 지난주 대비 2계단이 상승했다. 이어 JTBC '싱어게인2'와 SBS '골때리는 그녀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 후순위에 올랐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그해 우리는', CPI 2주 연속 1위…'악의 마음' 11계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