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가요] 에이티즈, 2022 월드투어 포문…美 시카고 공연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이티즈(ATEEZ)가 미주 투어의 포문을 힘차게 연다.

18일(현지시간) 에이티즈의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의 미주 투어 첫 행선지 시카고 공연이 개최된다.

에이티즈 월드투어 콘서트 포스터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월드투어 콘서트 포스터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는 시카고를 시작으로 애틀랜타, 뉴어크,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현지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31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1회 추가했다.

2018년 10월 데뷔한 에이티즈는 데뷔 4개월 만에 '에이티즈 - 더 익스페디션 투어(ATEEZ - The Expedition Tour)'로 북미 5개 도시 및 유럽 10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 모두 전석매진 시켰다.

이어 2020년 2월 '에이티즈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맵 더 트레저(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 Map The Treasure)' 개최를 발표한 에이티즈는 데뷔 1년 3개월 만에 단일 투어 관객 10만 여명을 모으며, 당시 K팝 역사상 데뷔 이후 최단기간 내 최다 투어모객 기록을 세웠다.

지난 한 해 동안 두 장의 미니앨범과 첫 리패키지 EP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2021년 누적 판매고 약 186만 장에 달하는 음반 판매 저력을 과시한데 이어, 이번 아레나급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잇따른 매진 소식을 전하며 막강한 글로벌 티켓 파워까지 증명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8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윈트러스트 아레나(Wintrust Arena)에서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를 이어 나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에이티즈, 2022 월드투어 포문…美 시카고 공연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