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 세상에서 젤 싼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러뷰


KCM,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혼인신고 마쳐, 추후 예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KCM(본명 강창모)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13일 KCM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KCM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 상대는 9세 연하의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강창모(KCM)가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MBC]

소속사는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인 단출한 자리에서 축복 속에 언약식을 가졌으며 현재 혼인신고까지 마쳤다"라고 전했다.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하고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 할 보금자리를 마련했으며, 3월 중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소속사는 "KCM은 지난해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식을 포함해 결혼 준비를 해왔으나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예식이 수차례 연기되며 발표까지 미뤄지게 됐다"며 "다소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너그러이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KCM은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19 현황을 지켜보며 추후 정식으로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며 "비록 현재로써는 일정을 확정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한 분 한 분 대면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결혼식 자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고 알렸다.

KCM은 2004년 데뷔해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다음은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CM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입니다.

이미지나인컴즈 소속 아티스트 KCM(본명 강창모)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결혼했습니다. 상대는 9세 연하의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인 단출한 자리에서 축복 속에 언약식을 가졌으며 현재 혼인신고까지 마쳤습니다.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하고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 할 보금자리를 마련했으며, 3월 중 입주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KCM은 지난해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식을 포함해 결혼 준비를 해왔으나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예식이 수차례 연기되며 발표까지 미뤄지게 됐습니다. 다소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너그러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KCM은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19 현황을 지켜보며 추후 정식으로 예식을 치를 예정입니다. 비록 현재로써는 일정을 확정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한 분 한 분 대면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결혼식 자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애정 어린 응원과 앞으로 KCM의 방송 및 음악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앞으로도 KCM의 활동에 변함없이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돌싱글즈2' 이혜영, 윤남기♥이다은 응원 "결혼식 때 만나요"

    신미래, 3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5년 열애 결실(전문)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