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김요한 "오늘 아침 '학교2021' 촬영 끝, 앨범 준비 병행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요한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10일 가수 김요한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일루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김요한이 10일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일루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요한이 10일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일루전)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이날 김요한은 "오늘 아침 '학교 2021' 촬영이 끝났다. 드라마와 앨범 준비를 병행하며 바쁘게 준비했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약 1년 5개월 만의 솔로 활동 재개와 관련, 김요한은 "이전 솔로와 다르게 미니앨범으로 찾아뵙게 됐다. 정말 영광이다"고 말했다.

김요한의 신보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김요한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ESSERT'(디저트)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김요한의 신보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김요한 "오늘 아침 '학교2021' 촬영 끝, 앨범 준비 병행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