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스펙이 공개된다.
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역대급 비주얼과 스펙으로 안방을 후끈 달구고 있는 5기의 반전 '자기소개 타임’이 공개된다.
'솔로나라 5번지’에 입성한 5기는 등장과 함께 '나는 SOLO’ 사상 최고의 스펙과 비주얼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송해나는 5기에 대해 “많이 탐난다"며 빠져들었고, 데프콘과 이이경 역시 “이번 기수가 최고!"라고 감탄해 앞으로 펼쳐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이날 12인의 솔로남녀들은 리얼 프로필을 낱낱이 공개한다. 솔로남들이 먼저 자기소개를 하자, 솔로녀들은 “소름 돋았어", “멋있다" 등의 감탄과 함께 '입틀막’을 한다. 3MC 또한 “되게 의외다", “반전이다"라고 '과몰입’하는가 하면, 믿을 수 없다는 듯 “뭐?"라고 반문하는 등 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빠져든다. 나아가 송해나는 “5기는 정말 열심히 살고, 자기 커리어를 탄탄히 만들어두신 분들 같다"는 찬사를 보낸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에서도 충격의 '동공대확장’이 계속된다. 한 솔로녀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직업"이라고 자신의 스펙을 소개해 “대박!", “신기하다"라는 '폭풍 리액션’을 유발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용기 있게 도전했다"며 취미에서 직업이 된 반전 커리어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첫인상과는 180도 다른 반전 직업을 공개해 '솔로나라 5번지’를 뒤집어 놓는 솔로녀가 등장한다.
특히 자매였던 1기 정순-정숙에 이어 '솔로나라 5번지’에 동반 입성한 5기 정순-정숙의 관계도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날 정순이 자기소개를 먼저 하자, 5기는 “언니냐, 동생이냐"며 질문을 퍼붓는다. 친자매처럼 닮은 두 사람의 관계와 동반 출연 이유에 궁금증이 커진다.
5기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반전과 충격을 안길 '나는 SOLO’는 5일(수) 밤 10시 30분 NQQ와 SBS PLUS에서 동시 방송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