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틴탑 니엘·창조, 티오피미디어 전속계약 종료 "팀 활동은 함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티오피미디어와 틴탑 니엘, 창조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다.

티오피미디어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22년 1월 10일 틴탑 니엘과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렸다.

틴탑 단체 이미지 [사진=티오피미디어]
틴탑 단체 이미지 [사진=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2년간 함께 했던 틴탑의 니엘,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2022년 1월 10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며,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를 거쳐 향후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계약 종료 후에도 니엘과 창조를 비롯해 틴탑 멤버들 모두 틴탑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향후 틴탑의 활동은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며 "오랜 기간 동안 함께해 준 아티스트 니엘, 창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약할 니엘, 창조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니엘은 2022년 1월 중순 티오피미디어와 마지막 프로젝트로 솔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며, 니엘과 창조는 손 편지를 통해 계약 종료와 향후 활동 등에 대한 마음을 진솔하게 전했다.

아래는 니엘, 창조 편지 전문이다.

틴탑 니엘, 창조가 자필편지를 통해 티오피미디어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틴탑 니엘, 창조가 자필편지를 통해 티오피미디어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틴탑 니엘·창조, 티오피미디어 전속계약 종료 "팀 활동은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