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2021 KBS연예대상' 대상은 '1박2일' 문세윤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1박2일'은 주요부문을 휩쓸며 7관왕을 차지했다.
25일 오후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1 KBS연예대상'은 2021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김성주, 한선화, 문세윤이 진행했다.
이날 대상 트로피는 문세윤에게 돌아갔다.
문세윤은 "오늘 크리스마스라 아이들에게는 산타 할아버지가 왔다 갔다. 설마 산타가 나한테까지 올지 몰랐다"라며 "내가 상복이 많이 없다고 했는데 대신 인복이 많았다"고 벅찬 감회를 드러냈다.
이어 "작년에 여기서 '1박2일'로 연말 시상식 처음으로 상을 받았는데, 상의 무게를 이겨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열심히 활동해 보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제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김선호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역시 '1박2일'에게 돌아갔다. 방글이 PD는 "2년 연속으로 멋진 상을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1박2일'은 대상(문세윤)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에 이어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연정훈), 올해의 예능인상(김종민, 문세윤), 방송작가상(노진영),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라비)까지 휩쓸며 7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쇼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은 '노래가 좋아'와 '랜선장터'에서 활약한 장윤정에게 돌아갔다. 장윤정은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하영이와 연우가 지금 자고 있을텐데 너무 고맙다"라며 "KBS에서 부르기 힘든 이름 도경완씨, 장윤정 딱지 떼고 잘 나가는 것 같다. 부인이자 팬으로 응원한다. 계속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은 '갓파더'의 허재에게 돌아갔다.
허재는 "모든 트로피는 무겁다. 예능을 2년 반 정도 했다. 여기 있는 모든 분들이 선배이자 후배다"라며 "묵묵히 뒤에서 지켜봐주는 아내 사랑한다.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하 'KBS연예대상' 수상자(작)
◆대상=문세윤(1박2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1박2일 ◆최우수상(쇼버라이어티 부문)=장윤정(노래가좋아 랜선장터) ◆최우수상(리얼리티 부문)=허재(갓파더) ◆우수상(쇼버라이어티 부문)=연정훈(1박2일) 이승윤(개승자) ◆우수상(리얼리티 부문)=오윤아(편스토랑) 장민호(갓파더) ◆베스트엔터테이너상(쇼버라이어티 부문)=솔라(당나귀귀) 장도연(개훌륭) 홍현희(랜선장터) ◆베스트엔터테이너상(리얼리티 부문)=김병현(당나귀귀), 사유리(슈돌) ◆베스트커플상=이휘재, 이현주(연중라이브) 장원영, 성훈(뮤직뱅크) ◆베스트팀워크상=살림남 ◆올해의 예능인상=김숙, 전현무(당나귀귀) 김종민, 문세윤(1박2일) 박주호 가족(슈돌) ◆공로상=최수종, 하희라 부부(살림남) ◆프로듀서 특별상=강형욱(개는훌륭하다) ◆인기상=송가인(트롯전국체전), 류수영(편스토랑) ◆베스트챌린지상=개승자 ◆디지털콘텐츠상=투모로우바이투게더(아이돌 인간극장) ◆핫이슈예능인상=이연복(편스토랑), 정호영(당나귀귀) ◆올해의 DJ상=박명수(라디오쇼) ◆엔터테인먼트 DJ상=윤정수, 남창희(미스터라디오) ◆베스트아이콘상='슈돌' 아이들 ◆방송작가상=노진영(1박2일) ◆신인상(리얼리티 부문)=홍성흔 가족(살림남) ◆신인상(쇼버라이어티 부문)=라비(1박2일)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