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한은행 '쏠야구', 이용고객 100만명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한은행의 야구 특화 플랫폼 '쏠야구'의 연간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넘어섰다.

신한 쏠(SOL) 앱에서 2019년 처음 선보인 신한은행의 '쏠야구'는 월간MVP, 올스타 팬투표 등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 이벤트를 진행하는 야구 특화 플랫폼이다. ▲야구상식 퀴즈 '쏠퀴즈' ▲승부예측 콘텐츠 '쏠픽' ▲메타버스 팬미팅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쏠야구 이용고객 100만명 돌파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쏠야구 이용고객 100만명 돌파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연간 이용 고객수가 꾸준히 증가해 매일 10만명이 접속하는 등 2021년 12월 기준 연간 이용고객 100만명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는 야구 찐팬인 진옥동 은행장의 아이디어로 야구 휴식기(스토브리그)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쏠(SOL)토브리그'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야구팬 30만명이 이용했다.

신한은행은 쏠야구 연간 이용 고객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쏠야구 100만 감사제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은 물론 금융과 스포츠를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최장기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콘텐츠로 야구팬들과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쏠야구', 이용고객 10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