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돌싱글즈2' 이혜영 남편, 깜짝 이벤트 "스윗함이 윤남기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돌싱글즈2'가 TV와 OTT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MBN '돌싱글즈2'는 지난 7일과 8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한국의 TOP 10 콘텐츠'에서 1위를 차지했다.

'돌싱글즈2'에 이혜영 남편이 깜짝 등장한다. [사진=MBN]
'돌싱글즈2'에 이혜영 남편이 깜짝 등장한다. [사진=MBN]

또한 돌싱남녀 윤남기X이다은, 이덕연X유소민, 이창수X김은영의 동거 생활을 공개한 지난 8회는 평균 4.7%, 최고 5.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6주 연속 수성했다.

그 결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2월 1주차 화제성 지수에서 '돌싱글즈2'는 비드라마 TV 부문 검색 이슈 키워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TV와 OTT를 평정한 '돌싱글즈2' 9회에는 '돌싱 대모' 이혜영의 남편이 깜짝 등장하며 또 한 번 화제몰이에 나설 전망이다. 이혜영은 녹화를 진행하던 도중, 커피차를 직접 끌고 스튜디오에 나타난 남편을 보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혜영 남편의 깜짝 이벤트와 자상한 모습을 지켜본 유세윤은 "스위트함이 윤남기급"이라고 말했다.

이혜영은 쑥스러운 듯 "촬영장의 첫 번째 커피차는 유세윤의 아내가 보냈다"면서 이지혜-정겨운도 몰랐던 '숨은 이벤트'를 공개했다. 결국 대화의 향방이 배우자의 '이벤트 대전'으로 번지자, 이지혜는 "우리 남편이 대외적으로 '사람 좋다'고 소문이 났는데, 문재완 씨 눈치 챙겨"라고 버럭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제작진은 "부부 사이의 남다른 금슬을 뽐낸 4MC의 '배우자 자랑'에 이어, 돌싱남녀들의 '동거 하우스'에서도 한층 깊어진 사랑이 싹튼다"라며 "9회 방송에서는 어느덧 동거 4-5일 차에 들어선 돌싱남녀들이 더욱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마지막 최종 선택을 준비하게 된다. 후반부로 접어든 세 쌍의 현실 동거 라이프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2' 이혜영 남편, 깜짝 이벤트 "스윗함이 윤남기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