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장훈, 24·25일 2년만 단독 콘서트 '부스터샷'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장훈이 2년 만에 연말 공연을 재개한다.

김장훈은 오는 24, 25일 양일간 서울 목동 로운아뜨리움 이벤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부스터샷'을 개최한다.

김장훈 콘서트 포스터 [사진=FX솔루션]
김장훈 콘서트 포스터 [사진=FX솔루션]

'부스터샷'은 김장훈이 노래와 연출에 강력한 부스터를 장착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제목이다. 이에 걸맞게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며, 의료종사자에게는 50% 할인이라는 파격적 대우를 할 예정이다.

실제로 김장훈은 중극장임에도 대극장 규모의 사운드 및 영상 시스템을 배치,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극대화시키고 무대 옆면까지 영상을 꽉 채워 가상현실감을 연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김장훈은 "소극장의 소박함과 대극장의 웅장함을 동시에 녹여보겠다"라는 의지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2년 만의 공연인만큼 모든 걸 쏟아부어 최고의 크리스마스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물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김장훈은 최근 1년 1개월 만의 신곡 '낮은 소리 (Produced by 윤일상)'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OBS 경인TV 음악 프로그램 '김장훈의 숲서트' 진행을 맡아 데뷔 3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장훈, 24·25일 2년만 단독 콘서트 '부스터샷'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