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민정이 화장품 브랜드와 5년째 재계약을 체결하며 시간이 멈춘 '뷰티계 뮤즈'임을 인증했다.
김민정 측은 19일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이와 함께 김민정의 아름다우면서도 강단 있는 분위기가 담긴 스틸과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민정만이 내뿜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 실력과 단단한 내면이 담긴 강단 있는 눈빛, 자기 관리로 시간을 멈춘 맑고 청아한 피부, 넘치는 아우라가 돋보인다.
김민정은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촬영된 CF 촬영과 지면 광고 촬영 등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양적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면서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민정은 지난 2017년 이 브랜드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돼 2021년인 지금까지 TV CF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 계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한 브랜드의 뮤즈가 된다는 것은 드문 일이다.
현재 김민정과 이 브랜드는 서로 지향점이 맞닿아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김민정만의 분위기가 브랜드와 맞닿아 시너지를 내며 소비자들에게 일명 '김민정 크림'이라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민정은 드라마 '악마판사'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